한때는 플스를 대표하는 게임 중 하나로 꼽혔던 바이오하자드 시리즈^^
요즘엔 엑박에도 출시되는 것같던데..
여튼 벌써 5탄까지 나왔네요..

쩝..이 게임을 좋아하지만 군대를 갔다온 후에 이런저런 사정으로 게임을 멀리 했더니 예전 플스 1 시절의 바이오하자드하고 엄청난 차이가 나네요-_-;;

그래픽은 뭐 말할것도 없고..게임 스케일도 굉장히 커졌네요-_-;;
예전엔 달랑 집 하나에서 모든걸 다 해결했는데ㅋㅋ
무기도 다양해진것 같고..좀비들도 이제 별걸 다 하네..ㅋㅋ

지금은 여유가 없어 즐길 수 없지만 나중에라도 꼭 해보고 싶은 게임 중 하나^^
      
Posted by k_be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