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야..저렇게 엮일줄이야..대단하다..


내가 연예인에 대해 좀 많이 시큰둥한 편이지만..

tv를 보다보면..이야..정말 예쁘다..멋지다..라는 연예인이 몇명있었다..

여자연예인 중에는 90년대때..

고소영, 이영애..정말 인간인가 싶을정도의 미모를 가졌던걸로 기억한다..

이외에도 한가인, 김희선, 김태희등 많은 미녀연예인들이 있고..

얼굴+몸매까지 한 전지현, 한채영등도 있지만..

미모의 최강자는 고소영과 이영애가 정말 최고였지 않나 싶다..

뭐 지극히 주관적인 내 생각이지만..^^;


그리고 남자연예인으로는 장동건, 정우성, 원빈..

정말 남자가 봐도 멋진 남자들인것 같다..

그 중에서 장동건과 정우성 이 둘은 90년대부터 지금까지..

20년 가까이 베스트를 뽑으면 3위 밖을 안벗어나는것 같다…
이인간들은 지구인이 맞나 싶을정도다....;;


만약 연예인을 가까이서 보여준다고 하면 

남자는 장동건과 정우성..

여자는 이영애와 고소영..

정말 한번 만나보고 싶다..-_-;;


정말 이 4명은 누구랑 결혼을 할까 했는데..

그 중 장동건과 고소영이 사귀다니..헐;;


만약 결혼까지 해서 2세가 태어나면 아빠가 장동건..엄마가 고소영..-_-

이건 뭐..어떤 2세가 태어날련지..


극강 미모 유전자를 물려받음 다행인데 아님…헐;;

왠지 안쓰러워지네;;


근데 정말 한번 보고 싶긴 하다..

기사보니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는데..

나이도 있고하니 얼마 안가서 기사 날지도..^^;


원빈은 아직 30대초반이니..아니 중반이던가..-_-;

여튼 정우성 남은건가..-_-ㅋㅋ

정우성은 누구랑 결혼하려나..

흠~근데…참~타이밍이..-_-;

물론 증거는 없지만…

박정희전대통령 일본충성 혈서 내용이 공대된 이때 발표 되다니..

꼭 정치권에서 크게 터지면 연예면에도 크게 터지는데..

이번이 처음도 아니고 매번..과연 이게 정말 우연일까..-_-;

쩝;;

      
Posted by k_be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