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장가서 사과를 파는 내용이었는데..
파는 곳이 양덕원이라..

개인적으로 저 지역에 추억이 많기 때문에..
홍천 어디서 촬영할까 궁금했었는데..
양덕원 근처였네..^^

저곳에서 2년2개월동안 군생활을 할때는
다시는 쳐다보지도 않으리..했던곳인데..
왠지 무진장 반갑네..ㅋㅋ

거기다 중간에 군인 출연..
저 넘 11사단이겠구만 생각한 순간 아니나 다를까..
"화랑"ㅋㅋㅋ

육군 경례구호 "충성"으로 통일한다 어쩐다 하더니..
"화랑"하는걸로 봐서 물건너갔나보네..

오랜만에 들으니 저 경례 구호도 반갑고..
저 11사단 화랑마크도 정겹네..ㅋㅋ

저 화랑마크 한때는 군부대 마크 디자인부분 2위까지 차지했던 마크인데..ㅋㅋ
개인적으로 심플한걸 좋아하는지라 다른 부대들 마크보단 참 맘에 들었었다는..^^
참고로 1위는 9사단인 백마부대..-_-












이제 예비군도 끝났는데..
시간 나면 양덕원이나 함 놀러가볼까나..^_____^

그러고보니 저 청춘불패..
양덕원 포함 홍천쪽에 군대부 넘쳐나는데 군부대 위문 공연가도 좋겠네..
요즘 군인들 힘들텐데..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듯..ㅋㅋ
      
Posted by k_ben